20141005

141005- shindong twitter & instagram update- تحديث شيندونغ على التويتر و الانستغرام

آه آه آه .. انها تمطر # توقف # انا اكره المطر , انا لم اشاهد # الغناء تحت المطر و 

هو اداء حي تمطر ككك .

Cargando
아아아.. 비온다아~... #그만 #비싫은데 #싱인더레인 도 비오는공연이라 안봄 ㅋㅋㅋㅋㅋㅋㅋ 핑계짱 ㅋㅋㅋㅋ 규 미안하다 ㅋㅋㅋ 그날들은 꼭 보러가께 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