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25

141024 Ryeowook Twitter Update تحديث ريووك على تويت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oday (fashion people) with fa-peo Suju as well !!! If it’s this good isn’t it not the be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اليوم (شعب الموضة) مع اتحاد كرة القدم بيو Suju كذلك !!!
  اذا كان هذا جيدا ليس هو ليس الأفضل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